김미려 깻잎 다이어트 14kg 감량?
김미려 깻잎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김미려 깻잎 다이어트로 무려 14kg이나 감량했기 때문입니다. 김미려가 출산 후 14kg 감량하면서 사람들 사이에서 깻잎 다이어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김미려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미려는 출산 후에 14kg를 감량했다고 밝히며, 날씬해진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이날 김미려는 깻잎 다이어트에 대해 "깻잎만 먹은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 식단을 같이 했다. 자극적인 맛을 찾다가 깻잎만 조금씩 첨가합니다 보니 살도 빠지더라. 야채들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말했지요.
또한 김미려는 "운동은 안 했다. 애 키우는데 운동할 시간이 어딨나"고 토로하며 "원래 74kg에서 지금 58kg가 됐다. 요요가 오면 욕을 먹으니 관리하고 있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김미려는 다이어트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딸과 함께 촬영했다. 제가 미친듯이 날씬한 몸매는 아니지만 둘째를 낳고 열심히 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깻잎은 철분이 시금치의 2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칼슘 등의 무기질과 비타민A·비타민C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등 영양가가 높다고 합니다. 엽록소는 식욕부진이나 설사, 변비 등의 위장 장애에 효과가 있으며 혈액을 응고시키는 작용을 하는 비타민K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암과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김미려 깻잎 다이어트 14kg 감량이 화제가 되고 있지만 깻잎만 먹은 것이 아니라 다른 다이어트 식단도 함께 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는 규칙적인 생활습관 및 건강한 식습관 그리고 꾸준한 운동이 무엇보다 우선되어야 할 것 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