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이자 3%. 네이버통장 출시. 네이버 앱에서 비대면 가입가능

. 0 1,940 06.08 19:52

연 이자 3%. 네이버통장 출시. 네이버 앱에서 비대면 가입가능



네이버가 드디어 ‘네이버통장’을 선보인다.

8일 네이버파이낸셜은 포인트 적립과 예치금 수익의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수시입출금 종합자산관리계좌(CMA) '네이버통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입은 오후6시부터 네이버앱 내에서 비대면으로 신분증만으로 통장 가입을 할 수 있다. 




‘네이버통장’은 네이버파이낸셜이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출시하는 수시입출금 종합자산관리계좌(CMA) 통장으로, 예치금 보관에 따른 3% 수익뿐 아니라 통장과 연결된 네이버페이로 충전·결제 시 3%의 포인트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통장 가입자들은 네이버페이 전월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100만원까지 세전 연 3%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100만원 초과 1,000만원 이하 금액은 1%, 1,000만원 초과 금액은 0.35% 수익률이 적용된다.


다만 네이버는 통장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100만원 내 연 3% 수익률을 제공하기로 했다. 

9월 부터는 전월 결제 금액이 월 10만원 이상이면 연 3%, 월 10만원 미만이면 연 1%의 수익률이 적용된다.

또한 네이버통장은 네이버페이와의 강력한 연동을 기반으로 금융·쇼핑·결제 간 상호 연결 경험을 제공해 네이버통장으로 충전한 페이 포인트를 네이버 쇼핑·예약 등 다양한 네이버페이 이용처에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기본 적립률 2.5%에서 네이버통장을 이용하면 0.5%를 더 해주는 것이다.

타행 송금도 무제한 무료다.


최인혁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은 그동안 금융 이력이 부족해 사각지대에 머물러야 했던 사회초년생, 소상공인, 전업주부 등 금융 소외 계층을 아우를 수 있는 서비스로 금융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 면서 “네이버통장은 저금리시대에 누구나 금융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누리는 것에 방점을 둔 상품으로, 네이버파이낸셜이 지향하는 혁신 금융의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Comments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No space left on device (28)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admin/tmp)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