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법적 대응할 것
23일 사기혐의와 관련 이상민 법적 대응할 것 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상민이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사기 혐의 피소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23일 디모스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상민의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상민은 "오늘 저에 대한 고소 건으로 신문기사 등에 실린 내용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상민은 "저는 근거 없이 저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임을 밝힌다"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상민은 고소인에 대해 "저는 수년 전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모 건설사 브랜드 광고모델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후 저는 광고모델 활동 및 광고주가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에까지 출연을 하는 등 광고 계약을 충실하게 이행하였습니다. 그러나 고소인 측은 오히려 저를 포함한 모든 출연진의 방송 출연료 및 인건비 등을 지급하지 않아 피해자들이 많은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상민은 고소인이 자신을 금전적인 이유에서 옭아매려는 의도를 가진 것으로 보인다고 추측했습니다.
이어 이상민은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공인인 저를 둘러싼 불미스러운 일로 대중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치게 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허무맹랑한 고소 건으로 저 역시 당황스럽지만, 슬기롭게 잘 헤쳐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법적 대응할 것